토르 라그나로크(토르3) 속 카메오들은 총 5명

Posted by <구니스>
2017. 11. 4. 18:46 영화 이야기/영화 소식

현재 300만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 토르 라그나로크.

역대 시리즈중 가장 유머넘치고 토르의 각성을 다룬 토르시리즈 3편이라 관객들의 반응이 더 뜨겁다.

 

마블 시리즈 중 히어로 솔로 무비들은 대부분 법칙을 따른다. 

 

1편은 히어로의 탄생과정과 히어로가 되는 과정을, 2편은 히어로 주변의 갈등과 시련에 초점을 맞추고 3편에서 정체성을 확립하고 진정한 영웅이 되는 과정을 그린다.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도 그 법칙을 따라 천둥신 토르의 능력 각성 뿐 아니라 아스가르드의 왕으로서 진정한 왕이 무엇인지 깨닫게되는 중요한 3부작 완결편이다. 단지 병맛 유머가 너무 돋보이는 바람에 걍 토르시리즈중 가장 웃긴 레트로 무비 3편으로 집중받고 있을뿐~ 

 

토르 라그나로크 속 카메오! 다들 찾으셨나요?

 

토르 라그나로크에는 총 5명의 카메오가 등장한다. 1명은 솔직히 CG 떡칠이라 알기 어렵지만 나머지 4명은 의외의 장면에 자연스레 섞여있다.

 

맷 데이먼(좌)와 루크 햄스워스(우)

 

영화가 나오기 전부터 맷데이먼이 카메오로 나온다는 소문은 무성했다.

과연 어떻게 출연할지 궁금했는데 영화보다가 분장보고 빵 터졌다 ㅋ 뭔가 약간 퉁퉁부은 어설픈 로키로 나올줄이야.

초반부 아스가르드에서 로키와 토르의 일화가 연극으로 나오는데 거기 배우들이 모두 카메오다.

 

토르와 놀라울 정도로 닮았던 토르역 연극 배우는 실제 크리스 햄스워스의 친형인 루크 햄스워스,

어딘가 어색한 로키역 배우는 맷 데이먼, 오딘을 연기한건 샘 닐이었다.

아쉽게도 사진은 구하지 못했다. 영화를 보면서 이 3명의 띨띨한 연기를 감상하시길!

 

 

모든 마블 영화에 출연하는 스탠 리 옹은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에선 나름 중요한 역할로 나왔다.

모두의 염원이었던 토르의 삭발을 감행하는 이발사 역으로 출연한다! 토르가 다시는 머리를 안길렀으면 한다.

토르가 검투사 행성에 갇혀 헐크와 대결하기전 용모단정하게 꾸밀때 어마무시한 이발도구를 들고 스탠리가 등장한다.

 

 

 

 

 

 

마지막 카메오는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이 양반은 그냥 분장 안하고 나와도 알아보는 사람 거의 없었을텐데 CG 떡칠된 역할로 나온다.

 

토르를 돕는 외계인 듀오중 한명인 코르그 역할을 그가 직접했다. 나름 감초 역할이라 어느정도 비중있는 역할이었는데 감독 자체가 원래 개그 욕심이 좀 있는편이라 한다.

 

토르 라그나로크 속의 코르그

 

 

 

 

 

 

 

 

개인적으로 마블 시리즈 통틀어 가장 맘에 들었던 토르 라그나로크.

 

솔직히 생각으로는 500만 넘을줄 알았는데, 워낙 호불호가 갈리는 유머로 꽉 채워져있어서 300만정도에서 멈출듯 보인다.

흠... 평가 별로 좋지않던 전편 토르 다크 월드도 300만은 넘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300만이 어딘가! 역대 토르 시리즈중 가장 흥행작이 될듯하고 마블 불패를 다시 한번 보여준 영화다.

 

아직 안보신분 계시다면 바로 토르 라그나로크 보러 가시길. 후회 안한다.

 

영화 속 가장 인상적인 OST. 레드 제플린의 'Immigrant Song'

 

 

 

이 양반들 영화나 드라마에 자기 곡들 잘 안주는걸로 유명한데 디즈니 대단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