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와 다른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다!

Posted by <구니스>
2017. 11. 11. 23:03 영화 이야기/영화 소식

12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8번째 시리즈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 대한 기대가 높다.

 

스타워즈는 판권이 디즈니에게 인수된 후 기존 세계관을 이어가는 에피소드 시리즈를 만들고 이외에 스핀오프 시리즈까지 제작했다. 이미 한편을 작년에 개봉했고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 가 바로 그 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 중 첫번째.

또 스핀오프 시리즈 후속작으로 한솔로 선장의 이야기를 다룬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내년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이 두 스타워즈 시리즈 외에 또다른 스타워즈 3부작을 제작한다고 한다!

 

스타워즈 새로운 시리즈 3부작 나온다!

 

 

21세기 폭스 인수까지 검토하고 있는 영화계 최고 거대 공룡 디즈니가 스타워즈 새로운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 스카이워커의 세계관이나 그와 연관된 스핀오프가 아닌 전혀 새로운 캐릭터들을 창조할 계획이라고 한다.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감독은 라스트 제다이 감독 라이언 존슨이 맡게 될거라고 발표했다.

 

 

구체적인 일정이나 시나리오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기획단계라고 하는데 현재 12월 라스트 제다이를 목빠지게 기다리는 팬들에겐 전혀 새로운 소식이었다.

 

스카이워커가 없는 스타워즈는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3부작이라고 발표한거보니 성장, 갈등,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세가지 틀을 따를것으로 보인다. 이는 현재 디즈니의 마블 히어로 시리즈도 따르는 플롯이다.

 

걱정되는건 12월 개봉하는 라스트 제다이가 과연 잘 나올지다. 9편 감독으로 jj.에이브람스 내정된후 팬들의 원성이 자자한데 라스트 제다이마저 어설프게 나와버리면 더이상 추억팔이는 안통할듯 하다.

 

May the Force be with Dis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