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비아] 마녀 비하인드 스토리

Posted by <구니스>
2018. 9. 3. 22:16 영화 이야기/영화 숨겨진 이야기

 

괴랄했던 전작 'VIP' 덕에 약간 걱정하며 봤던 마녀.

다행히 박훈정의 너무 강했던 색깔을 약간 뺀듯해 편하게 봤다.

 

한국에서 드래곤볼 실사판 액션을 볼수 있을줄이야...

 

영화 마녀의 숨겨진 뒷이야기들과 3부작이라 그런지 제대로 된 설명없이 뿌려졌던 떡밥에 대해 살짝 도움이 될수있는(?) 정보를 적어본다.

 

영화 마녀의 비하인드 스토리

 

 

★ 1세대 실험체(박희순)는 기존 인물들에게 뇌수술을 통해 신체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존재했다.

    신체가 점점 썩어가는 부작용. 영화에서도 잠깐 등장한다.

    2세대(김다미)는 성장하기 이전부터 유전자를 조작해 인간의 능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방식.

 

★ 마녀는 청불을 생각하고 만들어져 편집전 액션신들은 수위가 정말 쎈편이었다. 15세로 나오면서 편집을 거쳐 순화한 버전.

  

★ 2편의 부제는 '충돌'이다. 이번 1편 부제는 '전복'

 

★ 넷플릭스 드라마로 만들어질뻔했었다.

 

 

 

 

 

★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2세대 능력자(까불면 모가지 날라..)는 자윤이 탈출하는날 같은 시설에 있던 아이중 하나다.

    설정상 구자윤을 능가하는 능력을 가졌다고 한다. 프리저 다음에 셀이 나타나는건가..

 

★ 고민시와 정다은도 자윤역을 두고 오디션을 봤다가 김다미로 정해진뒤 다른 역할로 전향한것.

 

★ 조민수는 나이를 먹었다는걸 표현하기 위해 중후반에 렌즈 색을 바꿨다. 왜죠? 별 티도 안나던데 설명충 박사...

 

 

★ 마녀의 시나리오는 대호 이전에 완성되어있었다. 촬영 여건상 대호를 먼저 찍고 개봉.

 

★ 귀공자 손톱 무는 설정은 최우식의 아이디어. 영어 발음이나 더 연습하지...

 

 

★ 가장 큰 웃음 포인트였던 "남의 계란 쳐먹을때부터 알아봤어!" 는 고민시의 애드립

 

★ 최우식의 귀공자 캐릭터는 원래 백발이었다. 안어울려서 컨셉 변경. 다행이다.

 

★ 조민수의 닥터 백은 원래 남자 배역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