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차태현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후기 리뷰

Posted by <구니스>
2017. 5. 21. 21:36 영화 이야기/영화를 보고

줄거리

 

프로포즈를 하러 가던중 교통사고를 당한 '이형'(차태현). 깨어보니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가있다.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이형은 4차원 여고생 스컬리(김유정)에게 우연한 기회로 도움을 받게 되고 점점 기억도 찾아간다. 하지만 문제는 자꾸 다른 사람 몸에 들어간다는거... 임신한 여고생, 가장 파탄 직전 형사, 노총각 선생, 치매할머니의 몸을 거치며 점점 자신의 기억도 찾고 각자 다른 사연에 의도치않게 개입하게 되고...

 

 

사랑하기 때문에 (2017.01.04 개봉)

 

감독 주지홍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임주환 김윤혜 장도윤 등

 

조금 과한것만 빼면 볼만한 차태현표 영화

 

그냥 이 배우 나오면 어떤 영화일지 대충 감이 잡히는 경우가 있다. 차태현이 대표적이다. 우리나라 배우중에 큰 이미지변신없이 롱런하는 배우는 차태현이 유일한거 같다. 나쁜뜻이 아니라 그만큼 친근하고 질리지가 않는다. '사랑하기 때문에' 에서도 차태현의 캐릭터는 큰 변함은 없다. 고 유재하의 명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바탕으로 두고 코미디와 감동을 섞었는데 중간 중간 좀 과하다 싶은 설정 몇가지만 빼면 가볍게 볼만했던거 같다. 티비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케이블에 나오면 뻔하지만 끝까지 볼거 같은 영화다. 최종 관객 스코어 34만 정도 기록했는데 아마 중간 중간 과했던 부분들이 관객에게 외면받는 큰 이유가 아닌가 싶다. 어디서 본거 같은 스토리도 한몫 할거 같긴 하고... 개인적으로 드라마에서 서현진의 연기는 좀 과해서 싫어하는편이었는데 의외로 영화에선 과하지 않아서 좋았다.

 

프로포즈 하러 가는 도중에 사고를 당한 차태현... 이 설정 솔직히 진부하다.

임신한 여고생 몸에 들어가기도 하고

 

이혼직전 부부

 

노총각 식탐돼지 선생

 

치매 걸린 할머니를 보살피는 할아버지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르는 서현진...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트리비아

 

극중 배성우가 식탐 대마왕으로 나오고 불뚝한 아재 배가 나오는데 정말 잘 어울리는데 특수분장이다. 커피 휘핑크림을 마시는 장면을 찍으면서 7잔정도 휘핑크림만 마셔서 구토할뻔 했다고. 마지막 부분에 서현진이 부르는 사랑하기때문에는 직접 부른게 아니다. 목소리가 비슷해서 서현진이 직접 부른줄 알았다. 영화 홍보 영상에 나왔던 목소리는 서현진 본인 목소리가 맞다고 한다.